OK건설워커

대형 건설사 취업 진짜 힘들다…중견·강소회사 구인정보 노려볼만 본문

홍보센터

대형 건설사 취업 진짜 힘들다…중견·강소회사 구인정보 노려볼만

workerceo 2018.04.25 20:14

서희건설

제일건설

신한종합건설

대창기업

 

동성건설

 


대형 건설사 취업 진짜 힘들다…중견·강소회사 구인정보 노려볼만

대형 건설사 취업하기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지만 희망은 있다. 중견건설·강소 건설사 알짜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건설구인구직사이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는 서희건설, 제일건설, 신한종합건설, 대창기업 등이 토목, 건축기술자 중심으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 서희건설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현장소장 ▲시공/공무 ▲안전관리 ▲보건관리 ▲기계설비 ▲전기관리 ▲건축관리 ▲품질관리(QC) ▲건축설계 등이다. 2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신입사원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수료자/졸업예정자의 경우 즉시 입사 가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 제일건설
제일풍경채 브랜드를 사용하는 제일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조경 ▲기계 ▲전기 등이다. 2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졸업(예정)자 우대 △경력 3년 이상 공동주택/주상복합/오피스텔/LH시공 유경험자 우대 △모집분야 기사이상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신한종합건설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기계설비 ▲안전관리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5월 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건축현장(공동주택, 오피스텔, 호텔 등) 유경험자 △해당학과 졸업자 △건설안전(산업)기사, 산업안전(산업)기사 소지자 등이다.

◎ 대창기업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전기 ▲기계 ▲법무 ▲마케팅 ▲인테리어 ▲신규개발사업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5월 6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사항은 △전문대 졸업 이상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 동성건설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안전이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마감일은 채용시까지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대학 졸업자(졸업 예정자 포함) △건축/안전기사 자격증 필수 △경력직은 3년 이상 경험자 우대 등이다.

◎ 기타
▲대보건설 ▲대명건설 ▲반도건설 ▲효성 ▲동서건설 ▲세영종합건설 ▲도원이엔씨 ▲신동아건설 ▲지평건설 ▲건영 ▲영동건설 등도 건축, 토목, 기계, 전기 등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www.worker.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건설취업 #건설워커 #서희건설 #제일풍경채 #제일건설 #신한종합건설 #대창기업 #동성건설 #건설구인구직사이트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