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건설워커

보건의료계, 전문인력 모시기 경쟁 '후끈' 본문

홍보센터

보건의료계, 전문인력 모시기 경쟁 '후끈'

건설워커 2008.11.12 20:02
제주대병원·안동의료원·삼성의료원 등 채용 잇따라
2008년 11월 12일 (수) 11:28:34 배성원 시민기자 wonybjk@hanmail.net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보건의료계의 전문 인력 확보 경쟁이 치열하다. 12일 의료 전문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제주대학교병원, 안동의료원, 삼성의료원, 마산의료원 등이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약사 등 전문인력 채용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 제주대학교병원(www.cnuh.org)이 의료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간호사, 방사선사, 임상병리사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메디컬잡 및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7일까지 방문 및 우편제출하면 된다.
 
◆ 경상북도안동의료원(www.amc.or.kr)이 의료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신규간호사, 물리치료사, 임상병리사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메디컬잡 및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5일까지 방문 및 우편제출하면 된다.
 
◆ 순천향대학교부천병원(www.schbc.ac.kr)에서 교수 및 전임의를 초빙한다. 초빙분야(과) 및 자격요건, 제출서류 등은 병원 홈페이지 채용공고에 자세히 나와 있다. 서류접수기간은 11월 20일(09:00) ~ 11월 27일(17:00)까지이며 우편 및 방문제출하면 된다.
 
◆ 삼성의료원(www.smc.or.kr)이 삼성서울병원, 강북삼성병원, 마산삼성병원 등에서 근무할 전문의를 초빙한다. 초빙분야(과) 및 자격요건, 제출서류 등은 병원 홈페이지 채용공고에 자세히 나와 있다. 제반서류는 11월 27일까지 방문 및 우편제출하면 된다.
 
◆ 마산의료원(www.mmc.or.kr)이 신규 간호사를 모집한다. 응시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4일(17:30)까지 우편 및 방문제출하면 된다.
 
◆ 대구파티마병원(http://fatima.or.kr)이 약사를 모집한다. 취업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0일(17:00)까지 우편 및 방문제출하면 된다.
 
◆ 이밖에 포항성심요양병원(물리치료사), 건양부여요양원(물리치료사, 작업치료사, 영양사, 사회복지사, 시설관리자등), 강남연세산부인과(간호조무사), 가야자모병원(경남, 소아과전문의), 경희지행한의원(서울, 간호조무사), 예사랑병원(충북, 내과/가정의학과 전문의) 등이 의료 전문인력을 모집 중이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컬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메디컬잡 초기화면


0 Comments
댓글쓰기 폼